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일상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에일🥗🍺

by 꼬양꼬양이 2020. 10. 13.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에일🥗🍺

 

안녕하세요

토토와 로로의 집사 

꼬양꼬양입니다 🐾

 

저녁에 제 멘탈이 나갈뻔한 일이 있었어요..😱

로로가 신나서 우다다를 하다가

제 책상에서 물을

엎질러 버렸어요 

ㅋㅋㅋㅋㅋ세상에..

 

시험준비때문에 있던 자료들과 전공서적들이...

속으로 소리질러봤지만

자료들이 물에 절여지는

속도는 너무 빨랐어요

ㅎㅎㅎ..안녕...

혼내도 왜 혼나는지 잘모르고 이해도

못할텐데 싶어ㅠㅠ

집사는 속상한 마음으로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왔어요ㅋㅋㅋ

다음주가 마지막 중간고사라는건.. 

이미 생각나지 않았고.. ㅋㅋ

얼마전 편의점에서 유미 얼굴이 있는걸

보고 너무 반가워 마셔봤는데

은은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캔이 너무

귀여워요...!!!!

유미의 세포들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앞뒤로 귀여운 유미랑 순록이가 있어요 

세포들이랑 떡볶이 핫도그 크래거도 있고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다른 위트에일에 비해서

단맛이 더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은은한 꽃향도 나고 달달한 과일향도 나구요

향긋해서 가볍게 마시기 좋았고

도수는 5.2도에요!! 🍺

개인적으로 여자분들이

더 선호하실 것 같은??

부드럽고 여린느낌이었어요! 

 

이 맥주를 만든 핸드앤몰트는 

 “직장, 연애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유미와, 유미와 같은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 2030 세대의 삶을 응원하는

향긋한 밀맥주”라고 소개했네요 ㅎㅎ 

정말 이 시대를 살아가는1020304050(?)

모두들 화이팅이에요

👏👏👏

 

저는 저녁으로 샐러드에 맥주를 

마시며 심신안정을 취했습니다

맥주 한잔 처방전이랄까요 ㅎㅎㅎ

로로는 큰 사고를 쳐놓고

저렇게 곤히 잠들었네요...

🤦‍♀️

귀여우니까 봐준다아 ㅋㅋㅋㅋ

 

근데 실눈뜨고 있다가 갑자기

자는척 하는것같은데???? ????

아니겠죠 설마..?ㅋㅋ

혼날까봐 눈 감은거 아니지 로로??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모두들 화이팅!! 👏

댓글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