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일상

계양산-고양이 보러 등산

by 꼬양꼬양이 2020. 10. 26.

계양산-고양이 보러 등산

 

안녕하세요 

꼬양꼬양이입니다🐾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예전 사진들로 추억 회상을 하고

있자니 작년 이맘때쯔음

갔던 계양산이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사실 저는 등산과는 정말

거리가 먼 사람이에요...

낮은 산이라도 등산은 너무 힘들어요..ㅎㅎ

😂

 

하지만.. 엄마를 따라 계양산에

올라간 이유는 오로지 하나..!

바로 고양이 때문이었어요 ㅋㅋㅋ

엄마가 계양산 정상에 고양이들이

많다고 저를 꼬시더라고요..

 

가는 길이 너무나도 힘들었지만..ㅋㅋ

고양이 볼 생각에 

열심히 올라갔습니다아

그래도 이렇게 멋진 하늘을 보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올라가니 드디어 정상!!!! 

정말로 귀여운 고양이들이 많았어요...

올라온 보람을 느꼈습니다ㅠㅠ

 

새끼를 낳았는지 저렇게

손바닥 만한 아가들이 옹기종이 모여서

낮잠을 자고 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서 기절...

🤗

 

얘내들의 새끼인 듯싶었어요 ㅎㅎ

아이들 주려고 사료를 가져갔는데

잘 먹어주니 기분 좋더라구요 😻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이들

사료와 물통을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어떤 아저씨는 매주말마다 챙기러 

오신다면서 아이들 추울까 봐 

따듯한 물도 가져오셨다고 ㅎㅎ 

세상은 아직 따듯합니다ㅠㅠ 👏👏👏

귀여운 아가들도 보고 오랜만에 운동도 하고

사람들의 정도 느끼고 왔었어요 ㅎㅎ

시험도 끝났으니 요즘도

정상에서 아가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보러 등산 한번 해야겠어요 ㅎㅎ

(+길고양이에게 사료를 주신 후 뒤처리는

꼭 해주셔야 모두가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