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일상

엄빠 결혼기념일- 문어파스타 만들기🍝

by 꼬양꼬양이 2020. 10. 24.

엄빠 결혼기념일- 문어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꼬양꼬양이입니다 🐾🐾

드디어 집사의 중간고사가 끝났습니다..! 

 

4일동안 잠을 못자서 시험이 끝난 목요일 금요일은 

정말 하루종일 잠만 잤어요 ㅋㅋㅋ

쭈욱 자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23일이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라

제가 저녁 준비를 하기로!! 👏

 

엄마가 좋아하시는 연분홍

장미 한송이와 리시안셔스!! 

리시안셔스의 꽃말은 변치 않는 사랑이랍니다 ㅎㅎ

이쁜 꽃만큼 이쁜 꽃말인거 같아요🥰

 

꽃을 샀으니! 

파스타 재료를 사러 갑니다

 

 

원래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할 

생각이었는데요! 

롯데마트에 가니 세상에 저 문어가

"7,500원" !! 너무너무 저렴하더라구요!! 

 

문어는 항상 비싸서 사먹을 생각을 잘 못했는데

너무 좋다고 생각하며 

급하게 메뉴를 '문어파스타'로 바꿨습니다 ㅎㅎ

문어와 새우를 준비하구요

 

 

빵과 샐러드

그리고 '데체코'의 시금치면을 준비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발사믹 글레이즈도

뿌려뿌려주구요 ㅎㅎ 

폭신한 빵을 올리브유+발사믹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ㅠㅜ

 

비장의 무기 ㅋㅋㅋㅋㅋ

이거 있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ㅋㅋㅋㅋ

파스타 끓일 물에 치킨스톡 한스푼과

소금을 조금 넣어줍니다!! 

 

몇주전에 만들어 놓은 

올리브유..음 .. 뭐라고 해야할까요? 

올리브유에 다진마늘 가득, 페퍼론치노와

월계수잎을 넣고 한시간 정도

끓여서 만든 소스에요!! 

 

정말 파스타의 퀄이 달라지니

한번 만들어보세용 ㅎㅎ

소스에 새우를 튀기듯 볶아줍니다

 

파스타 위에 올릴 문어는 

기름에 바삭 구워주고

마무리로 허브 조금과 버터로 마무리!!!

 

잘게 썬 문어는 마지막에 

아주 잠깐! 볶아서 파스타 위에 올립니다

 

문어 다리는 위에 올려야하는데ㅠㅠ

음식을 하면서 사진찍는게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ㅎㅎ

요리 올리시는 분들 정말 존경해요...

 

너무 간단하지만 맛있는 문어파스타 완성 !

엄마 아빠가 맛있다고 좋아해주시니 

저도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

이렇게 오랜만에 엄빠와 

맛있는 파스타와 와인 한잔 마시며

즐거운 식사 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