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일상

넷플릭스 뭘 볼지 모르겠다면? -넷플룰렛!🎡

by 꼬양꼬양이 2020. 10. 29.

넷플릭스 뭘 볼지 모르겠다면? -넷플룰렛!🎡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꿀팁

소개드리려고 해요!! 🐾

 

오늘처럼 비가 오는 주말에는

집에서 고양이들과 뒹굴뒹굴,

따듯한 커피 한잔 하면서 보는

넷플릭스가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

 

저처럼 넷플릭스 이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ㅎㅎ 이번에 보니

코로나 19로 인해서 넷플릭스 유저가

22%나 더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도 있더라구요!!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넷플릭스

월간활성이용자수가 2020년 5월

736만 명에 이른다고 해요..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죠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가 많고

2018년 기준으로 1500시간 정도로

하루 1시간씩 봐도 약 5년 정도 볼 수 있는

양이라고 ㅋㅋㅋ 그럼 지금은 얼마나

많은 컨텐츠가 있는 걸까요 👏👏👏

 

하지만 넷플릭스를 

풍요속 빈곤이라고 ㅋㅋㅋ 하더라구요

볼 콘텐츠는 너무너무 많은데

뭘 봐야 할지도 모르겠고...

 

친구에게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해 달라고 해도 사실 뻔해요...

다들 아시죠? 종이의 집이나 블랙 미러

기묘한 이야기 같은 ㅋㅋㅋ🤦‍♀️

 

이렇게 뭘 봐야 할지 모르겠을 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가 있답니다

 

바로!! 

<넷플릭스 룰렛>이라는 사이트예요!

검색창에 '넷플릭스 룰렛' 또는

Netflix Roulette라고 검색하시면

 

모바일로 검색했을 때 이런 화면이 뜹니다.

한국은 아직 지원하지 않는다고 나오는데요..

그냥 지원하는 지역에서

미국을 선택해줍니다!

어차피 미국과 영국밖에 없어요 ㅎㅎ

 

지역을 선택하신 후 

Add More Services를 선택하셔서

 

 

 

넷플릭스를 선택해줍니다!

 

미국으로 설정해서 그런지 

디즈니 플러스도 있고 훌루도 있고

다양한 OTT 서비스들이 있네요

 

 

넷플릭스를 추가해주셨다면

이렇게 세팅이 되었다는 알람이 뜨구요 

 

이제부터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의 장르,

평점 등을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우선 장르를 선택합니다!! 

저는 요즘 스릴러가 그렇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스릴러를 선택!

 

장르를 선택하셨다면

영화를 볼 건지 티비쇼를 볼건지 

선택하시구요!! 

평가 사이트의 평점인 IMDB 평점과

로튼 토마토 지수를 설정해줍니다! 

 

저는 스릴러 영화에, IMDB 평점 7점 이상

로튼토마토 지수 70 이상을

선택해줬고! 그 결과 요렇게 ㅎㅎ 

'The Devil All the Time'

한국에서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영화가 추천되었네요!! 

 

 

밑에 있는 WATCH NOW를 

누르시면 바로 넷플릭스

어플로 넘어가요~! 신기신기 ㅎㅎ

 

 

하지만 저는 이미 이 영화를 

봤기 때문에 다른 영화 추천을

받기 위해서 계속해서 스핀을 

돌려줍니다!! ㅎㅎ

끌리는 게 나올 때까지 

 

SPIN AGAIN~!!! 🎡

The Gift라는 영화가 추천되었는데

끌리길래 바로보기를 눌렀는데 

슬프게도...

 

이렇게 에러 화면이 뜹니다ㅠㅠ

넷플릭스에 검색해보면 

한국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영화라 그런 듯..!

아무래도 미국 넷플릭스를 기반으로 

추천해주는 콘텐츠들이다 보니 

한국 콘텐츠들과는 좀 달라요! 

그러니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제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넷플릭스 룰렛이라는 

사이트 소개드렸어요~! 

다들 사이트 잘 활용하셔서 

즐거운 넷플 타임 보내시길 🤗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