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음식을 찾아서🍳

치킨은 먹고싶지만 칼로리는 걱정될때! 후레쉬쌈닭

by 꼬양꼬양이 2020. 10. 28.

안녕하세요~! 

꼬양꼬양이입니다 🐾

 

어제저녁 엄마와 오랜만에 둘이 

나가서 치킨을 먹고 왔어요!

 

사실 저는 365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ㅋㅋ 말로만요...ㅜㅜ

세상엔 맛난 것도 너무 많고...

먹고 싶은 것도 너무 많고 

음식의 유혹을 뿌리치기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치킨이 너무너무 먹고 싶은데

칼로리는 걱정될 때!! 

먹는 치킨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누나가 홀딱 반한 닭'의

'후레쉬 쌈닭'이에요 ㅋㅋㅋ

이름만 들어도 프레시 프레시 하죠 ㅋㅋㅋ 

메뉴판을 보니 바사칸 치빵 파티가

첫면을 장식하고 있더라고요 

버터에 구운 빵과 바사칸 치킨

그리고 샐러드가 함께 있던데 빵 위에 샐러드와

소스 그리고 치킨을 넣고 싸 먹기도 하는?

메뉴 같더라고요 ㅎㅎ 

빵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감튀도 있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조합인 거 같아서

다음에는 저 메뉴를 도전해보려고요! 

 

하지만.. 결국 다음에도

시키는 메뉴는 최애 메뉴가 되더라고요 ㅋㅋㅋ🤦‍♀️

 

다양한 치킨 외에도 닭발도 있고

닭불고기? 도 있고 골뱅이도 있고

크림새우에 어묵탕까지

다양한 안주거리가 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도 샐러드부터

쉬림프&새우머리튀김에 ㅋㅋㅋㅋ

나초와 홍도 등! 다양한 편이라 

다음에는 친구들과 같이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제가 먹은 메뉴는 바로 요 후레쉬 쌈닭!! 

로스트 치킨 순살과 상큼한 야채를 

쌈무에 싸 먹는 웰빙 쌈치킨?이에요!

 

로스트 치킨이라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기름은 쪽 빠져서 너무 좋아요!!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이렇게 맛나다니...

닭은 역시 사랑인가요 ㅎㅎ🍗

 

메뉴판에도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저 트랜스지방이라 적혀있는 걸 보니

나름 안심하고 먹어도 될 거 같죠? ㅎㅎ

 

 

치킨집에는 보통 맥주와 소주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특이하게

전통주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막걸리에 백세주까지! 신기한 조합인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나이 때가 좀 있으신 분들은

막걸리랑 치킨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잘 어울리나 봐요!! 

 

이 영롱한 치킨이 바로

후레쉬 쌈닭이에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죠...

 

 

왼쪽에 놓인 쌈무에 치킨을 올리고

파프리카, 피망, 오이를 넣어서

돌돌 말아먹으면 되는데

소스에 찍어먹어도 또 맛나더라고요 ㅎㅎ

 

치킨을 먹고 있지만 로스트 치킨에

야채를 같이 먹으니 살도 덜 찌고

건강할 거라는 생각을 하며 ㅋㅋㅋ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쌈에 싸지 않고

치킨만 먹었는데..

진짜 촉촉 짭쫄 꼬소 ㅠㅠ 너무 맛났어요

엄마랑 맛있다 맛있다를

연발하며 흡입🥰

 

 

그리고 치킨을 시켰을 때 주문 가능한

3,500원짜리 감자튀김이에요

미안한 감자튀김인가??

감자튀김 치고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고요 ㅋㅋ

소금기가 거의 없는 깔끔한 

감튀 스타일이었고 너무 따땃해서 

케첩이랑 잘 어울렸어요!! 

저는 디저트 제외 단 음식을 별로

안좋아하는터라 가끔씩 

달달한 감튀나 달콤한 양념이 뿌려진

감튀가 나오면 속상한데 ㅋㅋㅋ

여기는 퓨어한 맛이라 만족!!

 

치킨도 맛있었고 감튀도 맛났지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치킨 양이 둘이 먹었을 때 넉넉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엄마랑 둘이 먹었는데 먹다가

감튀를 자연스레 추가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치킨이 너무 먹고 싶지만 

튀김과 칼로리가 걱정된다!! 

할 때 후레쉬하게 먹기 좋은 치킨 같아요!

가격과 양이 조금 아쉬워서

하트는 4개! 💗💗💗💗  

 

'맛난음식을 찾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하고 맛있게 써브웨이🌯  (53) 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