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음식을 찾아서🍳

건강하고 맛있게 써브웨이🌯

by 꼬양꼬양이 2020. 10. 26.

안녕하세요

꼬양꼬양이 입니다 🐾

 

저는 오늘 아점으로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ㅎㅎ 

 

다들 써브웨이 샌드위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너무너무 사랑해요 ㅋㅋ

빵, 치즈부터 토핑까지 

선택할 수 있기도하고 ㅎㅎ 

빵 칼로리가 걱정일때는 속을 파낼 수도

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메뉴예요😍

 

 

 

저는 그 중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터키 2장, 햄 1장, 로스트비프 1장, 그리고

치즈가 들어간 써브웨이 클럽

제일 애정한답니다 ㅎㅎ

넘모 맛있어...🥰

 

 

 

2번째 픽은!!  

깔끔한 베지 샌드위치에요! 

베지에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면

고소하고 아삭하고 부드럽고 ㅜㅜ

건강하고도 맛난 한 끼가 되어서 

너무 좋아해요!! 

제 몸이 건강한 야채들로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여러가지 소스를 뿌리는 것보다

항상 "올리브유+소금 조금+후추"

조합으로 먹어요 ㅎㅎ

진짜 깔끔하고 건강한 맛!!

올리브유의 향에 중간중간 짭조름한 소금에 

후추까지 정말 잘 어울려요!!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하지만 간혹 소금을 너무 많이 뿌려주시는

지점들도 있으니 소금은 

적당히 뿌려달라고 해주셔야해요)

빵 종류로는 부드럽고 깔끔한 화이트,

9가지 곡물빵인 위트,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플랫 브레드, 

파마산 치즈랑 오레가노가 토핑 되어 있는

파마산 오레가노,

귀리가 토핑 된 허니 오트,

옥수수 가루가 있는 하티가 있어요~!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모차렐라가 있구요

 

저는 어제저녁에 폭식을 했기 때문에 ㅋㅋㅋ

오늘 위트 빵슈레드치즈 올리고~

피클을 뺀 서브웨이 클럽에

소금을 빼고! 올리브유와 후추만

올려 주문했어요 ㅎㅎ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도 맛있고

플랫 브레드도 맛나지만

건강을 생각해 위트로 결정했답니다 ㅎㅎ

그래도 곡물빵이 좀 더 낫겠죠!? ㅎㅎ 

야채 가득 부탁드렸는데 

오늘 유독 야채가 좀 

적게 느껴지네요ㅠㅠ 아쉬웡..

 

그래도 넘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올리브유에 후추만 했기 때문에

밋밋하다는 느낌이 든다면!!

 

0칼로리지만 너무 맛있는

스리라차 소스를 가끔씩 뿌려주면

✨완-벽✨

 

 

코로나 시대라 그런지

요즘따라 건강하고 클린 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ㅎㅎ

 

가끔씩은 무거운 소스들 대신

야채 가득 샌드위치에 

몸에 좋은 올리브유 소금 후추 

조합으로 드셔 보는 거 추천드려요~! 🌯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맛난 점심 식사하세요~! 🥰